쓰지도 않은 돈을 내래,,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았을 때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았을 때의 대처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돈이 급해서 여기서 했는데 상품권으로 보내드리면 수수료도 별로 안떼가고 정말 좋은데요~~?

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와 별개로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 에서 사용 가능한 휴대폰 한도) 를 시도 하셔야 됩니다.

-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패밀리뱅크"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해당 사용자를 차단하시면, 내질문 목록에서 해당 사용자의 질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사실 대처 방법이라기보다는 가벼운 후기에 가깝습니다. 제가 미납 문자를 받았을 때 여기저기 검색을 했는데, 참고할 만한 글이 생각보다 적어서 당황스러웠거든요. 저와 같은 분들이 없었으면 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란 매달 부여되는 한도를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수있는 결제수단 입니다

단 업체 별로 우회 또는 정책에 대한 대응이 신속한곳을 이용하신 다면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해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저희와 같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소액결제 정책전문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